일단 난 당사자아님 개인봉도있고 그룹활동도 아직도 가끔하는 그룹 안팜
상상력임
아예 그런 경험 없는 타팬입장에선 그 연차에 간만에 그룹콘이면 개인봉도 그룹봉도 오케이고, 솔활일때도 공방에서 개인봉만 봐도 오케인거같고.. 솔콘에 그룹봉들고가는거도 이해가고 오케일꺼같은데
솔로봉까지 나올정도 연차인데, 원래 그룹봉 중앙제어 되는건데도, 새 그룹봉내면 이건좀 이라고 생각할꺼같아 회사 돈미새네하고
일단 난 당사자아님 개인봉도있고 그룹활동도 아직도 가끔하는 그룹 안팜
상상력임
아예 그런 경험 없는 타팬입장에선 그 연차에 간만에 그룹콘이면 개인봉도 그룹봉도 오케이고, 솔활일때도 공방에서 개인봉만 봐도 오케인거같고.. 솔콘에 그룹봉들고가는거도 이해가고 오케일꺼같은데
솔로봉까지 나올정도 연차인데, 원래 그룹봉 중앙제어 되는건데도, 새 그룹봉내면 이건좀 이라고 생각할꺼같아 회사 돈미새네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