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오는거 진짜 아무 생각 없는데 https://theqoo.net/ktalk/425435977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17 악개 어쩌고가 더 논리비약같음우리판도 딱히 고나리 안해 그러든가 말든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