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백수가 월드컵 중계 화질도 더 좋던데.. https://theqoo.net/ktalk/4254334306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88 받아서 쓰는건데 송출이 공중파가 그래도 유리하구나싶은게 느껴졌음 각자 집티비마다 다를수있긴한데 울집은 스마트티비인데 젭티는 약간 뭉갬느낌있음 이번에 케사가 월드컵 산거 다행...이고 칭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