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가고싶어서 드릉드릉 구경하는중인데 페임때도 거의안뜨더니 이번에도 아직 뭐 소식이별로없네 초반에빼고.... 아직 케타두번빼고 뜬거없지않아?
잡담 라이즈 원래 대면 팬싸 잘 안해?
30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드가고싶어서 드릉드릉 구경하는중인데 페임때도 거의안뜨더니 이번에도 아직 뭐 소식이별로없네 초반에빼고.... 아직 케타두번빼고 뜬거없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