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8월달 야외콘 간다 만다 https://theqoo.net/ktalk/425431416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95 당연히 도쿄인데 그때 일본 날씨 숨쉬기도 힘들다는데 진짜야?갔다가 인성 버리는거 아닌가 싶어서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