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ㅋㅋㅋ쓸때는 신나긴 했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첫글에 디테일한 다른 정보 없어서 그냥 순도 100퍼 가정인줄 알았다고,, 연차 생각도 안 했음
- 17:12
- 조회 10
- 잡담
-
- 준비 안된 엔시티 도영 영상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 17:12
- 조회 9
- 잡담
-
- ㅇㅋㅌ 우리팀 외인투수 아파서 강판 됐는데
- 17:12
- 조회 6
- 잡담
-
- 슴 구믐 포카껴서 재고 팔고 바로 리뉴얼 했을때
- 17:12
- 조회 21
- 잡담
-
- 저런 생각 하는 사람들 최애 솔콘 열어본적 있는거 맞을까? 실제로 솔콘을 열면 뭔 응원봉을 들고오든 한명한명이 소중하다 ㅅㅂ
- 17:12
- 조회 11
- 잡담
-
- 미투에서 헌트릭스 응원봉은 안보이려나 궁금
- 17:11
- 조회 13
- 잡담
-
- 에스파 응원봉 리뉴얼 전과 후
- 17:11
- 조회 126
- 잡담
-
- 팬들 믐꾸 아이디어 갖다가 엠디로 낸거 존나 표독스럽긴함
- 17:11
- 조회 26
- 잡담
-
- 10년차는 예전 10년차 느낌이 아닌데 15년차 이상은 좀 다름...
- 17:11
- 조회 39
- 잡담
-
- 월드컵 제일 우승많이한 나라가 어디야??
- 17:11
- 조회 18
- 잡담
-
- 뱅봉은 리뉴얼할려나
- 17:11
- 조회 8
- 잡담
-
- 레벨 김만봉 예쁨 이거 봐 왕만봉도 개예쁘거등...
- 17:11
- 조회 93
- 잡담
-
- 하투하 음방컴백어디야?
- 17:11
- 조회 6
- 잡담
-
- 얘들아 벌레 죽였는데 피없이 되게 새까맣기만 한데
- 17:10
- 조회 81
- 잡담
-
- 난 아까 연차는 아예 생각도 못함...
- 17:10
- 조회 146
- 잡담
-
- 오늘 티켓팅 뜨고 탐라 시끄러워서 케톡 들어오자마자 플 보고 대충 우리판 얘기구나 감 잡음
- 17:10
- 조회 62
- 잡담
-
- 내최애 솔콘에 타멤응원봉 들고와도 내최애도 좋아하는구나 생각들고 좋던데
- 17:10
- 조회 25
- 잡담
-
- 타멤 갠봉을 들고오든말든 솔콘 와주는거면 걍 그멤도 좋아하는거얔ㅋㅋㅋ
- 17:10
- 조회 33
- 잡담
-
- 사쿠야 키링 보면 왜 키 안커 란 말 핬는지 이해감
- 17:10
- 조회 20
- 잡담
-
- 응원봉이 돈이 안되나?
- 17:10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