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 제작비 많이 든다는말 돌때 있었는데 그것도 아니라던데 https://theqoo.net/ktalk/4254295506 무명의 더쿠 | 15:35 | 조회 수 266 냉장고 채워주는것땜에 많이 든다 그랬는데 오히려 생각보다 글케 안 든다고 들엇음.. 스튜디오도 걍 세팅 되어있는거 쓰고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