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도 국내 선예매 도입하면 좋을텐데 대형따라하고싶어서 바짓가랑이 딱 찢어질 타이밍인데 https://theqoo.net/ktalk/4254295500 무명의 더쿠 | 15:35 | 조회 수 199 정말 딱 좋은 타이밍인데당장 콘서트 티켓팅하는 돌도 없긴해도 지금 도입하면 되게 박수받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