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톡파원살 방송사잇을까 이렇게 끝난다고?
33 0
2026.06.23 15:33
33 0

말도안되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3 06.19 54,9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104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82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74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92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0956 잡담 그룹봉 1,2,3 개인봉1 리뉴얼2(디자인 안바뀜) 개인봉 1(재판좀 해라) 16:53 0
30930955 잡담 누가 개인봉을 만들어 16:53 6
30930954 잡담 놀티 동접 궁금한게 대기열만 동접 안되는 거임? 16:53 6
30930953 잡담 솔직히 위시팬들도 127 드림팬들한테 소속감없을거같은데 2 16:53 69
30930952 잡담 회사가 연동해주는데 타유닛 봉 무슨 상관이겠어 16:53 26
30930951 잡담 메가커피가면 재희 생일 컵홀더 받을수있는거?? 2 16:53 9
30930950 잡담 근데 응원봉이 공방 조건이면 응원봉을 팔아야 하지 않아? 콘 때라도 팔아야지 16:52 12
30930949 잡담 입덕했을때 내돌 응원봉이 맘에 안들어서 안 사고 존버함 16:52 6
30930948 잡담 와 테런 캐캐체 세라 캐릭 나온다 16:52 10
30930947 잡담 그룹봉 ver1 ver2있고 나간멤개인봉있고 그와중에 그룹 소속사그룹봉 리뉴얼해서 야광봉 색만 반전함 2 16:52 36
30930946 잡담 소속사 갈라졌는데 오프도 자주한다면 개인봉 내는게 훨씬 이득이지 재판도 원소속사에서 못하고 이전소속사꺼 기다려야하는데 1 16:52 27
30930945 잡담 근데 나만 ㅇㅅㅌ 타유닛 ㅈㄴ 다 타돌로 느껴지나 8 16:52 142
30930944 잡담 엔시티는 타돌이라기엔 10 16:51 178
30930943 잡담 이거 한국식 화장인가? 16:51 101
30930942 잡담 콘서트에 뭐붙이고왔는지 트위터에서만 싸우지 오프에선 아무도 신경안쓴다 2 16:51 50
30930941 잡담 ㅇㅅ 재희 생일이었구만 4 16:51 99
30930940 잡담 어차피 엔시티 오프가면 타유닛덬들 많이오는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7 16:50 103
30930939 잡담 내 처음 믐꾸는..탄핵시위때였다 16:50 16
30930938 잡담 개인봉 나올정도로 연차차면 그룹콘 ㅈㄴ귀한데 봉 하나로 싸우겠니ㅅㅂ https://theqoo.net/ktalk/4254368532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19 걍 간만에 모인 언니오빠 보러가느라 벅찬 바순이들만 있음 3 16:50 144
30930937 잡담 개인봉은 근데 회사 갈라지면 이전 소속사랑 협의하고 사용료 내야하고 이러는거 아닌가 3 16:5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