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팬들도 딱히 그렇게 난리 안나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27 드림은 그래도 비슷한 시기라는 느낌이 있는데 위시는
- 16:54
- 조회 7
- 잡담
-
- 엔시티 타유닛 타그룹이긴한데 뭘해도 상관없음
- 16:54
- 조회 7
- 잡담
-
- 도와줘 대만 가니까 트위터 UI 이상하게 바뀌더니
- 16:54
- 조회 6
- 잡담
-
- 그룹봉 1,2,3 개인봉1 리뉴얼2(디자인 안바뀜) 개인봉 1(재판좀 해라)
- 16:53
- 조회 19
- 잡담
-
- 누가 개인봉을 만들어
- 16:53
- 조회 64
- 잡담
-
- 놀티 동접 궁금한게 대기열만 동접 안되는 거임?
- 16:53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위시팬들도 127 드림팬들한테 소속감없을거같은데
- 16:53
- 조회 129
- 잡담
-
- 회사가 연동해주는데 타유닛 봉 무슨 상관이겠어
- 16:53
- 조회 32
- 잡담
-
- 메가커피가면 재희 생일 컵홀더 받을수있는거??
- 16:53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응원봉이 공방 조건이면 응원봉을 팔아야 하지 않아? 콘 때라도 팔아야지
- 16:52
- 조회 15
- 잡담
-
- 입덕했을때 내돌 응원봉이 맘에 안들어서 안 사고 존버함
- 16:52
- 조회 8
- 잡담
-
- 와 테런 캐캐체 세라 캐릭 나온다
- 16:52
- 조회 11
- 잡담
-
- 그룹봉 ver1 ver2있고 나간멤개인봉있고 그와중에 그룹 소속사그룹봉 리뉴얼해서 야광봉 색만 반전함
- 16:52
- 조회 41
- 잡담
-
- 소속사 갈라졌는데 오프도 자주한다면 개인봉 내는게 훨씬 이득이지 재판도 원소속사에서 못하고 이전소속사꺼 기다려야하는데
- 16:52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나만 ㅇㅅㅌ 타유닛 ㅈㄴ 다 타돌로 느껴지나
- 16:52
- 조회 174
- 잡담
-
- 엔시티는 타돌이라기엔
- 16:51
- 조회 227
- 잡담
-
- 이거 한국식 화장인가?
- 16:51
- 조회 109
- 잡담
-
- 콘서트에 뭐붙이고왔는지 트위터에서만 싸우지 오프에선 아무도 신경안쓴다
- 16:51
- 조회 57
- 잡담
-
- ㅇㅅ 재희 생일이었구만
- 16:51
- 조회 117
- 잡담
-
- 어차피 엔시티 오프가면 타유닛덬들 많이오는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 16:50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