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타기 괜찮나????? https://theqoo.net/ktalk/4254279338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53 우리집 완전 정반대쪽인데 킨텍스 갈때 타보려고하는데 궁그매!!! 드디어 킨텍스도 좀 갈만해지나 ㅠ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