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중녀들은 응원법 안하고 한국말 못 알아들어서 호응 안하고 이게 문제가 아니라 https://theqoo.net/ktalk/4254278039 무명의 더쿠 | 15:21 | 조회 수 164 지들셀카랑 셀동 겁나 찍고 무대 집중도 안함..... 스탠딩에서 틱톡 찍는애도봄.... 도대체 왜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