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07473614390893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봉 있을정도면 걍 그룹활을 n년에 한번 하는수준 아님?
- 16:34
- 조회 0
- 잡담
-
- 리센느 비지보이 vs 런어웨이
- 16:34
- 조회 1
- 잡담
-
- 난 요즘 응원봉가지고는 고나리 안하고싶음 머 한두푼이어야지
- 16:33
- 조회 14
- 잡담
-
- 난 동계는 찐단독이라 화냈다고는 생각됨
- 16:33
- 조회 23
- 잡담
-
- 보통 개인봉있으면 1n년차임
- 16:33
- 조회 22
- 잡담
-
- 애초에 개인응원봉 있을 정도면 그룹자체가 ㅈㄴ 고연차일거같은데
- 16:33
- 조회 24
- 잡담
-
- 중계권은 사기싫고 월드컵에 발은 걸치고 싶고 ㅈㄴ하나만 했으면 좋겠던더
- 16:33
- 조회 20
- 잡담
-
- 개인봉 되는 그룹들도 있나보네
- 16:33
- 조회 52
- 잡담
-
- 근데 타팬봉만 아니면....어차피 다같은 그룹멤버들봉 아닌가??
- 16:33
- 조회 31
- 잡담
-
- 애초에 개인봉이 있다는게 연차찬 돌이라는 뜻임ㅋㅋㅋ
- 16:33
- 조회 86
- 잡담
-
- 난 타돌만 아니면 됨ㅋㅋ
- 16:33
- 조회 20
- 잡담
-
- 이럴거면 중계권 걍 사지 짜치게 월드컵 관련은 다 올림
- 16:32
- 조회 47
- 잡담
-
- 엠사는 실무진들 멘붕왔다고 하던데
- 16:32
- 조회 148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내돌아니니 상관없을거같긴한데 개인적으론 그냥 생각보다 그 판은 올팬이없긴없나보다 하는 생각듬..
- 16:32
- 조회 74
- 잡담
-
- 개인봉 있을 정도면 이미 연차 많이 찼을거같은데
- 16:32
- 조회 45
- 잡담
-
- 나 지금 1억5천 있다
- 16:32
- 조회 188
- 잡담
-
- 우리는 개인봉이든 뭐든 지가 들고가고싶은 응원봉 들고가는 분위긴데
- 16:32
- 조회 17
- 잡담
-
- 난 내돌콘에서 5세대 응원봉 든사람도봤는데
- 16:32
- 조회 92
- 잡담
-
- 혹시 x.com/아이디 검색으로 인용 검색한덬들 이제 뭘로 검색해?
- 16:32
- 조회 12
- 잡담
-
- 하투하 노래 다이겨여름펑인줄 알았네 ㅁㅊ
- 16:32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