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들어주기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그룹콘에 개인봉이 왜필요해....? 아니면 보통 둘다들고가든가하지않아?
- 16:29
- 조회 0
- 잡담
-
- 나 진짜 인생에서 제일 큰 똥 쌌음
- 16:29
- 조회 1
- 잡담
-
- 우린 그룹콘에 개인봉 들고와도 신경 안쓰는 분위기임ㅋㅋ
- 16:29
- 조회 4
- 잡담
-
- 개인콘에 그룹봉은 멤버 개개인을 너무 사랑하는 올팬 같은데 그룹콘에 개인봉은 여기서도 못 숨기나 싶은 악개 같음
- 16:29
- 조회 8
- 잡담
-
- 그룹콘에 멤 개인 응원봉 가져간다는 생각부터 이상한 거 아님?
- 16:29
- 조회 20
- 잡담
-
- 위시 음방 끝날때쯤 입덕했다가 팝팝 때 혐생 때문에 탈주했었는데
- 16:29
- 조회 8
- 잡담
-
- 개인적으로 정호영쉐프대단함
- 16:29
- 조회 23
- 잡담
-
- 우리는 팬이 쪼그라들대로 쪼그라들어서 타팬봉을 들고와도 그러려니
- 16:28
- 조회 66
- 잡담
-
-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28
- 조회 41
- 잡담
-
- 원래 예능이 돈이 많이 안들고 수익은 적절하게 나고 그럴걸
- 16:28
- 조회 28
- 잡담
-
- ㅃ하게 궁금한데 냉부 출연하는 셰프들 출연료는 다 똑같으려나
- 16:28
- 조회 14
- 잡담
-
- 엽닭 초보맛으로 하니까 개맛있네
- 16:28
- 조회 31
- 잡담
-
- 한참 3세대에 멈춰있다가 5세대 시작했더니 재밌더라
- 16:28
- 조회 35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을 들고간다니 중국인줄 ㅋㅋㅋㅋㅋ
- 16:28
- 조회 102
- 잡담
-
- 난 슛돌이 1기 존나 인기 많았을 때 나만 꿋꿋이 천사들의합창봄
- 16:28
- 조회 8
- 잡담
-
- 다마고치 하는데 원래 이렇게 밥을 많이 먹나
- 16:28
- 조회 14
- 잡담
-
- 축구덬들끼리는 월드컵후려치려는? 프레임짜는 거 눈치챈 사람들많던데
- 16:27
- 조회 69
- 잡담
-
- 호르몬 문제땜에 살 안빠지는 거면 영양제 뭘 챙겨먹으면 될까...
- 16:27
- 조회 27
- 잡담
-
- 갓진영 외사랑 일간 거의 100위 오름ㅋㅋㅋ
- 16:27
- 조회 26
- 잡담
-
- 동계덬인데 시발.......
- 16:27
- 조회 2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