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 회사들 단체로 이러니까 감사는하는데 자꾸 도끼눈을 풀수가 없네 https://theqoo.net/ktalk/4254257931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130 얘네들한테 당한게 있어섴ㅋㅋㅋㅋㅋ 빠순이들한테 이렇게 호의적일리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