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팬들은 매일매일 다 싫고 컴백 안해도 싫고 해도싫고 매일매일 마플인데 걍 나혼자 1년째 존나 행복덕질 하고있음
내가 막 압박감에 뭘 안해도 되는 덕질이 진짜 좋은거같음.... 진짜 아무것도 안해도 됨ㅜㅋㅋㅋㅋ 막말로 콘서트가고 팬미팅가고 이것저것 내놓으라고 짜증만 내면됨
내가 막 압박감에 뭘 안해도 되는 덕질이 진짜 좋은거같음.... 진짜 아무것도 안해도 됨ㅜㅋㅋㅋㅋ 막말로 콘서트가고 팬미팅가고 이것저것 내놓으라고 짜증만 내면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