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대표 아니고 최대주주 복귀, 대표는 조영철이 물러나고 다른 두명이 승진
무명의 더쿠
|
14:41 |
조회 수 132
슴이 가지고 있던 미스틱 지분 윤종신이 다시 사서
윤종신이 최대주주(27%) 복귀함
슴이 투자할 때 무슨 옵션 같은거 있었나봄
조영철이 10년만에 대표이사 물러나고
두명이 공동대표로 내부승진함
슴이 가지고 있던 미스틱 지분 윤종신이 다시 사서
윤종신이 최대주주(27%) 복귀함
슴이 투자할 때 무슨 옵션 같은거 있었나봄
조영철이 10년만에 대표이사 물러나고
두명이 공동대표로 내부승진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