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그냥 평범한 ㅈ소식으로 일했는데 4.5세대 중소여돌중에 특화케이스가 있어서 더 못해보이는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227
이름값에비해 돌 안키워봐서 걍 제로베이스인 좆소답게 일했는데 (운좋게 바이럴됐는데 기회 못잡음 앨범텀 등등) 4.5세대 중소 여돌중에 컨셉 확실히 잡고 음원이나 예능으로 트인케이스들이 있어서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개좆같이한걸로 보이는 그런 상황으로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