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방나온거 기준ㅇㅇ 뭐 음원만 냈어도 활동한거다 하면...할말없음 중간에 랩유닛 나왔는데 이거 쳐도 1년공백기만 2번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Cgv도 안 되는데 올영이랑 합쳐놔서 방어하는 거던데
- 15:59
- 조회 0
- 잡담
-
- 한블리도 중단이야?
- 15:59
- 조회 5
- 잡담
-
- 근데 플디 가수들 한국에서도 팬덤 크지 않나
- 15:58
- 조회 14
- 잡담
-
- 일론아 재산 1900조 중에 2조만 쓰걸아
- 15:58
- 조회 19
- 잡담
-
- 젭티 월드컵은 ㄹㅇ 도박이자 마지막 희망이었을껄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15
- 잡담
-
- 월드컵 중계나간 젭티 스탭들 ㄹㅇ 힘들겠다
- 15:58
- 조회 12
- 잡담
-
- 트와 작년 팬미 화정 "1회"한건 아마 같은 주 빅시쇼에 멤 4명이 출연해서 그런듯한데
- 15:58
- 조회 20
- 잡담
-
- 메박이 그렇게 비싸?
- 15:58
- 조회 29
- 잡담
-
- 어떻게 냉부 코어가 웹툰작가 축구선수아저씨 민국이아빠
- 15:58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발롯코때 돌이 차고있는 악세같은거 빼가려고 하는거 흔함?
- 15:58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메박팝콘이 진짜 맛있는데
- 15:58
- 조회 15
- 잡담
-
- 업보라는게 과연 있긴한걸까
- 15:58
- 조회 86
- 잡담
-
- 냉부 이번 시즌 박은영 셰프가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
- 15:58
- 조회 44
- 잡담
-
- 우리엄마가 나 돈만 생기면 어떻게든 쓰고 싶어서 환장한거 같다 하는데
- 15:57
- 조회 30
- 잡담
-
- 젭티 웹예능 와썹맨 워크맨 워크돌 할명수 26학번지원이
- 15:57
- 조회 47
- 잡담
-
- 최태원 영화 안좋아함? 메박 좀 사가라
- 15:57
- 조회 20
- 잡담
-
- ㅋㄹㅌㅅ 국내팬 진짜 한줌단이야??
- 15:57
- 조회 195
- 잡담
-
- 플로어 앞열 갔는데 폰 안드니까 더 튀어보여서 나도 계속 찍음 ㅅㅂㅋㅋㅋㅋㅋ
- 15:57
- 조회 37
- 잡담
-
- 작년 트와 팬미 갔었는데 구라 안치고 내가 앉은 구역 전부 외국인이었슨...
- 15:57
- 조회 44
- 잡담
-
- 국내선예매 앞으로도 자리 잡을거 같음ㅋㅋ
- 15:5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