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훈남은 걍 남자조롱 맞다고 생각하는데 ㅊㅅ가 퀴혐한 것도 맞다고 생각하긴함
무명의 더쿠
|
14:23 |
조회 수 465
엄지훈남 자체는 걍 남자플러팅 풍자인건데 ㅊㅅ가 그거 질색하는 과정에서 여자끼리만 있다고 해서 이런거 볼 일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여자들끼리 어떻게든 하는구나?<이 발언은 약간 실언같긴함 엄지훈남이 남자냐 여자냐를 떠나서 여자들끼리도 엄지훈남처럼 개구린플러팅하고 연애하고 그러는게 레즈비언인데 ㅊㅅ 본인이 그럴 의도가 없어도 발언 그자체로 차별이 되는 건 맞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