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랑 세이타 파라파라 왤케 마라맛인 것 같지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4207928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30 https://x.com/NEXZ_official/status/2068955229522129275 ㅋㅋㅋㅋㅋㅋ 넘 까리한거 아니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