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이 왜 돈이 없지....?? https://theqoo.net/ktalk/4254207219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473 크게 버는 아티스트는 없어도 크게 쓰는 사람도 많진 않아보이는데... 윤종신 김이나 김영철 이런사람들 딱히 쓰는거 없이 벌어오기만 하지 않음? 좀 비용 들법한 아티중에선 루시는 오히려 벌거고 빌리도 행사 돌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