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 귀찮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예전에 드림콘 갔을때 마지막에 팬이랑 단체샷 찍는데 내 앞쪽에 “툥” 반스가 보이는 거임
- 16:54
- 조회 0
- 잡담
-
- 127 드림은 그래도 비슷한 시기라는 느낌이 있는데 위시는
- 16:54
- 조회 24
- 잡담
-
- 엔시티 타유닛 타그룹이긴한데 뭘해도 상관없음
- 16:54
- 조회 22
- 잡담
-
- 도와줘 대만 가니까 트위터 UI 이상하게 바뀌더니
- 16:54
- 조회 10
- 잡담
-
- 그룹봉 1,2,3 개인봉1 리뉴얼2(디자인 안바뀜) 개인봉 1(재판좀 해라)
- 16:53
- 조회 22
- 잡담
-
- 누가 개인봉을 만들어
- 16:53
- 조회 88
- 잡담
-
- 놀티 동접 궁금한게 대기열만 동접 안되는 거임?
- 16:53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위시팬들도 127 드림팬들한테 소속감없을거같은데
- 16:53
- 조회 162
- 잡담
-
- 회사가 연동해주는데 타유닛 봉 무슨 상관이겠어
- 16:53
- 조회 33
- 잡담
-
- 메가커피가면 재희 생일 컵홀더 받을수있는거??
- 16:53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응원봉이 공방 조건이면 응원봉을 팔아야 하지 않아? 콘 때라도 팔아야지
- 16:52
- 조회 19
- 잡담
-
- 입덕했을때 내돌 응원봉이 맘에 안들어서 안 사고 존버함
- 16:52
- 조회 12
- 잡담
-
- 와 테런 캐캐체 세라 캐릭 나온다
- 16:52
- 조회 13
- 잡담
-
- 그룹봉 ver1 ver2있고 나간멤개인봉있고 그와중에 그룹 소속사그룹봉 리뉴얼해서 야광봉 색만 반전함
- 16:52
- 조회 43
- 잡담
-
- 소속사 갈라졌는데 오프도 자주한다면 개인봉 내는게 훨씬 이득이지 재판도 원소속사에서 못하고 이전소속사꺼 기다려야하는데
- 16:52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나만 ㅇㅅㅌ 타유닛 ㅈㄴ 다 타돌로 느껴지나
- 16:52
- 조회 188
- 잡담
-
- 엔시티는 타돌이라기엔
- 16:51
- 조회 237
- 잡담
-
- 이거 한국식 화장인가?
- 16:51
- 조회 109
- 잡담
-
- 콘서트에 뭐붙이고왔는지 트위터에서만 싸우지 오프에선 아무도 신경안쓴다
- 16:51
- 조회 58
- 잡담
-
- ㅇㅅ 재희 생일이었구만
- 16:51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