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년 전 오늘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FAMOUS”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15

발매일 2025년 6월 23일









작사 TARZZAN, WOOCHAN, YOUNGSEO, TEDDY, Vince,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작곡 Jumpa, Claudia Valentina, Zikai, Nirob Islam, Dominsuk, Vince

편곡 Jumpa, 24, Dominsuk, Vince







https://youtu.be/VjvzYjU1mY0

https://youtu.be/Qv5EbXJSUK8

https://youtu.be/r62I7NOKcPo

https://youtu.be/35HYy4pDzmc

https://youtu.be/YkQZNeR1TtE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Money don’t make friends, only got my fam
Pull up with my M’s and I make the money dance
Funny how it goes but this is how it ends
This is how I live by the name Tarzzan

I ain’t even famous
다들 날 보면 오 they say less
And my kit in my whip is the latest
내 가친 조 단위 임마 불러봐
Name is “The Greatest Unfamous” 

느껴져 내 분위기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Bum no bigger than the girl nextdoor
무대 서면 we fak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I'm stacking my dollars
난 뿌리부터 달라, 초록 빛깔 color
감출 수 없어, 나잖아 빛이
Not even famous but they wanna be us
같은 공기지만 우린 너무 다른 위치

비교 말어 걔넨 전부 구려
똑같은 걸 해도 I do it better
말해 뭐해 I’m a trendsetter
All day show ‘em 끝없는 체력

내 표적은 네 머리
When I walk 다 돌아봐
I be gettin what I need
Those things I’ve got

Think it’s going to my head
Know you lookin’ when I dance
Take a quick pic for your friend
내 이름 알아둬

분명 나쁜 아이는 아니어도
또 틀에 가두면 we break it
범 무서운지 모르고 덤벼
겁 없이 I just face it

No white collar 근데 얜 좀 쳐
When I put mans in their places
모든 시선들은 날 따라와
But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Don't you play me we on the floor
Don't you try me I want some more
(We ain’t even famou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트와 작년 팬미팅은 10주년이라 안가던 덬들도 더 몰릴만했는데
    • 15:50
    • 조회 1
    • 잡담
    • 개쌉좆소돌덬들아 회사 소통창구 없으면 회사 인스타에 디엠 보내기도 함?
    • 15:50
    • 조회 6
    • 잡담
    • 톡파원은 톡파원만나와도되니까 없애지말아줘
    • 15:50
    • 조회 13
    • 잡담
    1
    • 국내 선예매 소식 들릴때마다 (축하하고) 영원히 질투하고 시기하고 플디를 욕하게 됨
    • 15:49
    • 조회 15
    • 잡담
    •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는건가?
    • 15:49
    • 조회 37
    • 잡담
    1
    • 중앙이 메박을 15년에 사서 20년에 투자를 드감 ㅈㄴ 내 주식같음
    • 15:49
    • 조회 35
    • 잡담
    • 냉부 정체성은 김풍김성주안정환+제작진이라 생각
    • 15:49
    • 조회 46
    • 잡담
    2
    • 난 스탠딩에서 내앞에 중녀가 자꾸 셀동 찍어서 내가 자꾸 찍힘 ㅠ
    • 15:49
    • 조회 13
    • 잡담
    1
    • 삼성티비에서 톡파원만 해주는 채널 있는데
    • 15:49
    • 조회 30
    • 잡담
    • 중앙 저쪽이 홍라희 집안인가?
    • 15:49
    • 조회 76
    • 잡담
    4
    • 톡파원없음 타쿠야 어디서 보니
    • 15:48
    • 조회 85
    • 잡담
    3
    • 톡파원은 어제 방송부터 외국인패널 다 빠졌었어
    • 15:48
    • 조회 152
    • 잡담
    6
    • 중녀 호응이 문제가 아니라 인플루언서짓하고 떠드는게 문제임
    • 15:48
    • 조회 57
    • 잡담
    2
    • 중녀들 다른건 몰라도 자꾸 라방인지 영통인지 켜놓고 자기얼굴 라이브하면서 내얼굴도 나오게하지말르고
    • 15:48
    • 조회 11
    • 잡담
    • 하느님석 가면 대체로 위아더월드긴함
    • 15:48
    • 조회 27
    • 잡담
    1
    • 제왑돌덬인데 콘서트는 이미 티켓팅했고 팬미부터라도 국내선예매 기대해본다
    • 15:48
    • 조회 25
    • 잡담
    • 온앤오프 신곡 마지막에 고음 부분 라이브로 되는거였네;;
    • 15:47
    • 조회 22
    • 잡담
    1
    • 메박 빵꾸가 어느정도냐면 작년에도 중앙에 3000억을 빌렸대^^...
    • 15:47
    • 조회 151
    • 잡담
    2
    • 트와 작년 팬미팅 돔에서 함
    • 15:47
    • 조회 180
    • 잡담
    9
    • 플디가 국내선예매만 했어도 내가 지금까지 취켓하진 않았겠지
    • 15:47
    • 조회 65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