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여기 부분 이것때문에 불편했음 어쩌구 이런 피드백요구하는 댓글 많았어서 그나마 최근화에는 하지말자고 하는댓글이 많았지만.. 심지어 쭉 하는것도 아니고 6화라매 웬만하면 여자들만 나오는 웹예능에 너무 피곤하게 말안했으면 좋겠음 이럼 또 누가 만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은근슬쩍 우리나라사람들 거짓말 제일 싫어함 ㅇㅈㄹ달고다니는것도 ㄹㅇ 어쩌라고임
- 09:45
- 조회 0
- 잡담
-
- 은복광업소 <- 여기야? 검색하니까 이런 글도 있는데
- 09:45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석탄 일반인이 못 만질텐데..? 여행갔다가 탄광 그쪽으로도 갔었는데
- 09:44
- 조회 74
- 잡담
-
- 레몬탱 노래 짧게 느껴져서 봤더니 진짜 이분사십초네
- 09:44
- 조회 10
- 잡담
-
- 자아분열로 플만들기 쌉가능인건 맞지만 걍 기본적으로 케톡러들은 댓글하나 글하나 끌올해서 패는걸 너무 좋아함
- 09:44
- 조회 19
- 잡담
-
- 다들 탄광하니까 광부생각하는데 걍 밖에서 뭐 나르고 한 사람 아냐?
- 09:44
- 조회 104
- 잡담
-
- ㅁㅈㅎ 영원히 민희진으로 보인다
- 09:44
- 조회 26
- 잡담
-
- 원이 채널 뭐부터 보면됨?
- 09:44
- 조회 26
- 잡담
-
- ㅁㅎㅈ 남돌 역배로 다인조면 ㅈㄴ 신기할듯
- 09:44
- 조회 83
- 잡담
-
- ㅅㅂ ㅁㅈㅎ이 한말 중에 어디가 앞뒤가 안맞는데
- 09:44
- 조회 100
- 잡담
-
- 동태동태 하니까 매운탕 먹고싶다
- 09:44
- 조회 4
- 잡담
-
- 근데 케톡 플돌리는거 ㄹㅇ 가성비아님?
- 09:44
- 조회 44
- 잡담
-
- 걍 여기는 누가 야 물어
- 09:44
- 조회 28
- 잡담
-
- 하도 쳐맞아서 여기 팬도 별로 없는데 타돌 팰때만 머리채 잡고 끌어오는거 ㅈㄴ 씹스럽다고 그만 쳐말하고싶다
- 09:44
- 조회 21
- 잡담
-
- 알바랑 상관없이 경기 연천이라고 했는데 그걸 물은거임?
- 09:43
- 조회 72
- 잡담
-
- 근데 처음에 탄광 얘기를 어떤 워딩으로 말했는데???
- 09:43
- 조회 133
- 잡담
-
- 오늘은 ㅈㄴ개티나게 던지는데 얘네 걍 동태플이 지겨웠나보다 싶었음
- 09:43
- 조회 122
- 잡담
-
- 근데 걍 저거 불가능함 이런것도 막상 내부에선 얼렁뚱땅 넘어가는경우가 많아서..
- 09:43
- 조회 65
- 잡담
-
- ㅅㅊ 동태팬싸 못알아들어서 그런건가
- 09:43
- 조회 158
- 잡담
-
- 탄광알바 차비도 주는건가?
- 09:43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