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는 걍 여미새인 척도 안하더라 무조건 타깃 하나 잡히면 ㅈㄴ 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걔네는 한남에 대한 선망이 왜 생긴거임?
- 18:02
- 조회 0
- 잡담
-
- 걍 한국남연은 만약 누구 만나면 한국인이랑 만나겠지 < 이생각에 정병온 애들이 몇 있긴함
- 18:02
- 조회 60
- 잡담
-
- 일본이나 우리나 애니에서 피부색으로 백인 구분 안 하지 않음?
- 18:01
- 조회 13
- 잡담
-
- 브라질인이 개소리하면 잘 모르는 사람들이 포르투갈 욕하는게 웃김
- 18:01
- 조회 32
- 잡담
-
- 쟤넨 우리가 카일리 제너보다는 수지가 되고싶어한다는 것도 못믿더라
- 18:01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쟤들이 좋아하는 한남은 한국 남자 연예인임......
- 18:01
- 조회 111
- 잡담
-
- 아니 근데 지금 지랄하는 외국인 중에 ㄹㅇ 한국남자랑 사귀고 싶어하는 애들 많음
- 18:01
- 조회 23
- 잡담
-
- 중국도 욕이 많아? 밑에 글에서 욕하는 거 봤는데 살벌해 ㅋㅋㅋㅋㅋ
- 18:01
- 조회 32
- 잡담
-
- 일본애들도 애니캐릭터 하도 백인이라고 지랄해서 질린듯
- 18:00
- 조회 39
- 잡담
-
- 한남을 드리겠습니다..
- 18:00
- 조회 61
- 잡담
-
- 밑에 백인 패는 중국인 보니까 역시 우리편일땐 존나 든든해
- 18:00
- 조회 94
- 잡담
-
- 뉴믐 장점 흔들다 맞았을때 덜 아픔
- 18:00
- 조회 9
- 잡담
-
- 햇볕때문에 선크림바르는거라고 하나하나 교육하는 한국인들이 불쌍함
- 17:58
- 조회 96
- 잡담
-
- 해투 관련 공지같은건 대행사만 올리는거야?
- 17:58
- 조회 83
- 잡담
-
- 투바투가 그린 그림 5세, 7세 그림이라고 농담했는데 사람들 다 믿어서 잘그렸다고 하는게 개웃
- 17:58
- 조회 120
- 잡담
-
- 미쳣다 이번달 최고 잘산템
- 17:58
- 조회 217
- 잡담
-
- 난 피부색열폭 이것도 어느정도 맞다고봄
- 17:57
- 조회 618
- 잡담
-
- 메시는 이번 월드컵에서만 5골넣던데
- 17:57
- 조회 27
- 잡담
-
- 동북아는 원래 하얀 사람 많지 않나?
- 17:56
- 조회 33
- 잡담
-
- 엔시티 믐꾸보면서 ㄹㅇ 금손들 많구나 느꼈음
- 17:56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