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보면 걍 병크도 아니고 본인 덕질 스타일이 몇 개월 덕질하고 식고 이런 스타일인데 그걸 돌의 문제로 돌리고 얘기 나누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그래서 붐 왔을때 좋아했다가 몇 개월 뒤 식은 거 뿐인데 왜 그렇게 돌한테서 이유를 찾으면서 서로 모여서 욕하려는 건지 모르겠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