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트위터에서 욕하는 애들은 컷만 보고 까는 느낌인것 같기도 함...난 재밌게 잘 보고 있다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냉부는 녹화했던데 아형은 안하네
- 15:26
- 조회 0
- 잡담
-
- 플디는 시도때도없이 패도 ㅇㅋ
- 15:26
- 조회 7
- 잡담
-
- 젭티 진짜 망해?
- 15:26
- 조회 7
- 잡담
-
- 픈 선예매 전에는 내손으로 2층무수리석(사방에 중국인) 이번콘은 스탠딩(가시거리 한국인 다수)이었음
- 15:26
- 조회 7
- 잡담
-
- 내 돌도 ..해줄수잇을까 중소지만,,
- 15:26
- 조회 15
- 잡담
-
- 알엠 샌프란시스코에서 전시회할때 톡파원 나오길 바랬는데...
- 15:26
- 조회 18
- 잡담
-
- 엔하 국내선예매 전에는 호텔 연계 예매가 오히려 가성비소리 나오지 않았나
- 15:26
- 조회 22
- 잡담
-
- 사첵은 ㄹㅇ 관심도 없는데 앞자리 갈라면 돈 더 얹고 봐야함
- 15:26
- 조회 7
- 잡담
-
- 트와 팬미팅 인스파 아니면 핸드볼(사태 해결 전제) 아니려나
- 15:26
- 조회 12
- 잡담
-
- 냉부는 딴데서 사가긴 할듯
- 15:25
- 조회 69
- 잡담
-
- 톡파원 재믹는데ㅠㅠㅠㅠㅠ
- 15:25
- 조회 23
- 잡담
-
- ㅇㅎㅇㅍ 이전콘은 옆자리 한국인걸리는게 로또수준이엇음 ..
- 15:25
- 조회 51
- 잡담
-
- 중녀들 걍 한국콘에서만 그런는듯 홍콩이나 마카오 이런 콘서트때는 호응 진짜 개지리던데
- 15:25
- 조회 45
- 잡담
-
- 젭티가 예능도 그렇고 드라마도그렇고 다양하게 재밌는거 많이하긴했다
- 15:25
- 조회 18
- 잡담
-
- 지금 젭티 메인 예능이 냉부인가?
- 15:25
- 조회 61
- 잡담
-
- 냉부 누가 사줘라
- 15:25
- 조회 33
- 잡담
-
- 톡파원 유투브로 해줫으면 좋겟다ㅠㅠㅠ 이걸로 해외여행 대리만족하는데
- 15:25
- 조회 20
- 잡담
-
- 콘분위기 미치면 돌들도 그 콘 얘기 영원히 하고 그럼?
- 15:25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진지하게 국내팬들 키우려면 국내선예매가 맞다고 봐
- 15:25
- 조회 26
- 잡담
-
- 젭티 월드컵도한국팀경기끝나면 최소인원빼고
- 15:25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