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진짜 실제 남자였으면 아성님은 꼬실거같아요 두분은 제 스타일 아니에요 이래서 민경편집자가 왜요? 왜요?하니까 물리적으로 셀거같다 그러고 찰스가 자기보다 약한 여자 친구들 챙기는걸 당연하다 생각했다 하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데 엄지윤이 뭔 알렉스도 아니고 여자를 그렇게 챙기냔식으로 빈정대듯이 말해서 난 논란된다면 이게 논란될줄 알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도라에몽
- 15:11
- 조회 1
- 잡담
-
- 플디야 모하니~~~~
- 15:11
- 조회 6
- 잡담
-
- 플디는 선예매 발표 전에 티켓팅해서 그렇겠지 했는데
- 15:11
- 조회 28
- 잡담
-
- 보넥도 엘지응원가 괜찮네ㅋㅋㅋ
- 15:11
- 조회 4
- 잡담
-
- 제왑 한국콘 선녀인 부분 기수제, 사첵없음, 체조밑으로 전석 15.4
- 15:11
- 조회 12
- 잡담
-
- 엔익점 선배님 땡큐
- 15:11
- 조회 9
- 잡담
-
- 트와 국내팬 캔디 해외팬 젤리 구분 부활하는거니
- 15:11
- 조회 9
- 잡담
-
- 투피엠은 아까 국내선예매 없다는 글 봤는데
- 15:11
- 조회 26
- 잡담
-
- 브루노 마스도 일본 돔투어 하길래 금액 봤는데
- 15:10
- 조회 49
- 잡담
-
- 스키즈 스탠딩인가봐...
- 15:10
- 조회 101
- 잡담
-
- 하이브 잘한일 1개있네 국내선예매
- 15:10
- 조회 60
- 잡담
-
- 국내선예매 너무 부럽다
- 15:10
- 조회 9
- 잡담
-
- 요즘 국내 선예매 하는 이유가 뭘까
- 15:10
- 조회 89
- 잡담
-
- 제왑돌 국내콘 사쳌 없이 전좌석 가격동일 영원했으면 좋겠어
- 15:10
- 조회 20
- 잡담
-
- 이제 국내콘 부산만 추가해줘도 난 크게 불만 없을듯
- 15:10
- 조회 11
- 잡담
-
- 전민욱 잘생겼는데 나이로 놀림받을때 내가 대신 긁힘
- 15:10
- 조회 11
- 잡담
-
- 이제 지방콘 붐만 남음
- 15:10
- 조회 15
- 잡담
-
- 나 진짜 엔하이픈 컴백하면 그먼씹 어플 투표까지 가능함 ㄹㅇ 엔진들아 컴백하면 꽹가리쳐라
- 15:10
- 조회 39
- 잡담
-
- 백아연 노래 피처링한 영케이가 그 영케이야?
- 15:10
- 조회 36
- 잡담
-
- 토 수 일 가고싶다
- 15:10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