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 하루에도 진짜 많이 봄 그것도 한쪽 팔 전체에 빼곡히 문신한 사람들ㅇㅇ 주로 남자들이 많지만 누가봐도 미자로 보이는 여자애가 이레즈미 문신 한 것도 봄.. 그런 사람들 커플로도 오고 지들 애 데리고 가족끼리 오는데 애들도 많이 오는 곳에 그런 꼴로 오는게 위화감 조성한다는걸 모르는건가? 아니면 알면서도 당당한건지.. 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오는 문신충들 많아서 딱봐도 허세 가오로 문신한거 알겠고 문신한 사람들 극혐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봉이 디자인 그대로고 전구만 더 넣는걸로 바뀌어도 기쁠거 같아
- 17:09
- 조회 0
- 잡담
-
- 내 뉴믐 밑에 잠구는 것도 헐거움
- 17:09
- 조회 0
- 잡담
-
- 아근데 뉴믐 반투명이라 먼지 너무 잘보여
- 17:09
- 조회 6
- 잡담
-
- 라이즈 이번 곡 ㄹㅇ 좋지않음?
- 17:08
- 조회 9
- 잡담
-
- 근데 2세대면 원래 비공식 개인봉 존나많지 않았나?
- 17:08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근데 뉴믐은 판떼기 양심적으로 팔아야함 그거 몇번 열면 파츠 헐거워서 날아가
- 17:08
- 조회 18
- 잡담
-
- 믐 파츠 아직까지 안내는거 솔직히 표독스럽기그지없다 ㅋㅋㅋㅋㅋㅋㅋ
- 17:08
- 조회 31
- 잡담
-
- 동양권 벗어나면 응원봉 되게 다양하게 들고올던데
- 17:08
- 조회 48
- 잡담
-
- 이거 믐 진짜 사진 잘나오지않았냐?
- 17:08
- 조회 117
- 잡담
-
- 나는 슬기가 만봉이 흔들다가 저절로 뽀개졌을때 이젠 리뉴얼 해줄줄
- 17:08
- 조회 64
- 잡담
-
- 그 뭐냐 제왑 돈 없던시절에 투피엠이 일본에서 뺑이쳤다매
- 17:08
- 조회 20
- 잡담
-
- 나 근데 진짜 위츄 하나 받은 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08
- 조회 21
- 잡담
-
- 우린 그룹팬이라는 이유로 a멤 개인봉 들고 b멤콘서트 감
- 17:08
- 조회 72
- 잡담
-
- 얘들아 나 전세사기 당한거 보증금 돌려받는다 ㅠㅠ 눈물줄줄 ㅠㅠ
- 17:07
- 조회 145
- 잡담
-
- 2세대랑 4세대 같이 파는데 2세대 오프때는 묘하게 그룹봉 들고오면 좋겠고 4세대는 지금 당장 개인봉 생기고 오프에서 봐도 괜차늠
- 17:07
- 조회 29
- 잡담
-
- 레몬탱 음원보다 뮤비로 볼때 더 좋음 뭔가
- 17:0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투피엠 그룹봉을 지금 살 수가 있어? 팔아?
- 17:07
- 조회 74
- 잡담
-
- 뉴믐 판때기좀 팔아줬으면 좋겠어
- 17:07
- 조회 10
- 잡담
-
- 레벨봉은 리뉴얼한적없어?
- 17:07
- 조회 52
- 잡담
-
- 첫 플 타게한 글은 연차 갠활 이런얘기없고 걍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이런게 다였어....그래서 다들 연차가 낮은쪽들을 생각한거고 거기에 개인응원봉..? 근데 알고보니 2세대...
- 17:07
- 조회 1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