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승 솔로곡 안무 빡센거 좋다 https://theqoo.net/ktalk/4254128966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73 https://youtube.com/shorts/d9G6WLlPA4o?si=bMJNT4oeXac2eDJK 틱톡 초반에 춤 챌린지가 평소처럼 빡센게 아니라 살랑살랑 추는걸로 나오길래 춤 안빡센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내가 걱정했던게 뮤비퀄이랑 안무인데 둘다 만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