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제외 대부분 저연차때랑은 달라지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기서 여혐플 오면 그때 싸우던가 해
- 14:00
- 조회 0
- 잡담
-
- ㅌㅇㅌ에서 까인거면 거기서 많이 싸우라고
- 14:00
- 조회 3
- 잡담
-
- 케톡은 줌내를 줌내라 안쓰지ㅋㅋㅋㅋ 쉰내 늙크크 기타등등 돌려서 쓰잖어ㅋㅋㅋㅋㅋㅋㅋ
- 14:00
- 조회 4
- 잡담
-
- 그니까 저 지랄을 여자들이 하니까 여적여 소리하는거잖아
- 14:00
- 조회 19
- 잡담
-
- ㅌㅇㅌ 제정신 아닌거 요즘 한국인 선크림플보면서 느낌
- 13:59
- 조회 34
- 잡담
-
- 별.. 여기서 ㅊㅅ 깐적도 없는데 허공에다 여적여라고 화내서 그만하라 했더니 지적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케톡
- 13:59
- 조회 28
- 잡담
-
- 아근데 요새 트위터나 쇼츠나 그거만 보고 떠들긴 하더라
- 13:59
- 조회 16
- 잡담
-
- 요즘 케톡에서 제일 패는건 늙크크
- 13:59
- 조회 20
- 잡담
-
- 그냥 케톡을 한 덩어리로 봐서 존나 이상한 캐해를 하고 있다는 생각밖에 안들긴 해
- 13:59
- 조회 15
- 잡담
-
- 애초에 ㅌㅇㅌ에서 억까를 안 하면 됨
- 13:59
- 조회 22
- 잡담
-
- 케톡 뭐만하면 남돌팬 끌고오는것도 일종의 여혐이지 머ㅋㅋㅋㅋㅋ
- 13:59
- 조회 19
- 잡담
-
- 트위터 가서 한마디씩해라
- 13:59
- 조회 5
- 잡담
-
- 이 플 나올줄 알았음 자꾸 케톡에 왜 ㅊㅅㅇㅌ 자꾸 까이냐는 글 올라오던데
- 13:59
- 조회 62
- 잡담
-
- 전소미 인스타 업로드
- 13:59
- 조회 31
- 스퀘어
-
- 트위터 나만 사진 안올라감??
- 13:58
- 조회 6
- 잡담
-
- 케톡 여혐 쩐다고 생각하지만 여기서 플도 안탔는데 갑자기 호통치는건 맥락이 없자나
- 13:58
- 조회 69
- 잡담
-
- 여자 4명이ㅜ나오는데 한명이 유독 욕 먹으면
- 13:58
- 조회 54
- 잡담
-
- 요즘 미야오 가원 앙나 좋음
- 13:58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모든 논란에 성별 좀 빼면안됨?
- 13:58
- 조회 16
- 잡담
-
- 니네 솔직히 싸우고 싶어서 짹에서 까이는거 끌고오는거지
- 13:58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