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ㅇ 중국일본인들이랑은 싸워도 저씹새끼들뭐래?하면서 싸우는데 남미애들은
무명의 더쿠
|
12:28 |
조회 수 93
진짜 그냥.... 말이 안통하고 지능이 낮아지는 기분이라 그냥 싸울 힘이 안들어 중국일본인들이랑은 지금 인간이랑 싸우고 있구나하는데 남미애들은 그냥 ㄹㅇ 지나가던 벌레붙잡고 얘기하는 기분
진짜 그냥.... 말이 안통하고 지능이 낮아지는 기분이라 그냥 싸울 힘이 안들어 중국일본인들이랑은 지금 인간이랑 싸우고 있구나하는데 남미애들은 그냥 ㄹㅇ 지나가던 벌레붙잡고 얘기하는 기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