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팬덤이 작아지는건 ㄱㅊ은데 진짜 고이는 느낌이 나면 탈빠하고싶어짐 https://theqoo.net/ktalk/4254087171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188 요즘 존나 고여가고 있고 지들끼리 맨날 처싸우고 ㅇㅈㄹ해서 탈빠말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