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가 띄울 의지도 능력도 없어보임... 내가 파면서도 아 얘네는 뜰 가능성이 없구나가 느껴짐 이러다 보니까 유입 없고 고인물들만 남아서 정신병자 농도 ㅈㄴ 진해짐 유사랑 친목이 주다 보니까 팬들끼리 견제 ㅈㄴ 심하고 새로운 사람 오프에 나타나면 비계에서 조리돌림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ㅇㅎㅇㅍ만 떴을땐 아 그냥 그렇게 지나겠구나했는데
- 15:15
- 조회 0
- 잡담
-
- 기수제 팬클럽 3.9 내더라도 국내 선예매 해준다면야
- 15:15
- 조회 0
- 잡담
-
- 국내선예매 회사입장에선 솔직히 들어오는 돈은 똑같은데
- 15:14
- 조회 3
- 잡담
-
- 어쨌든 불법으로 티켓 쓸어가서 파는건 이제 명확하게 불법이고 공연자와 예매처도 협조해야하니까 국내선예매로 불법 줄이는것도 효과있는 답임
- 15:14
- 조회 0
- 잡담
-
- 권고든 회사들 자체판단이든 일단 국내선예매 너무 좋네요 대우받는다는게 이런기분인건지😁
- 15:14
- 조회 24
- 잡담
-
- 국내오프 티켓팅 망하면 판분위기 진짜 개ㅈ됨 ㄹㅇ
- 15:14
- 조회 27
- 잡담
-
- [단독] '회생 신청' JTBC, 예능 촬영 중단…'냉부'·'연애전쟁'은 계속
- 15:14
- 조회 76
- 잡담
-
- 해외콘 사첵 할게 못되던데
- 15:14
- 조회 21
- 잡담
-
- 서가대 클유아 무대 봤는데 전민욱 진짜 잘생겼
- 15:14
- 조회 4
- 잡담
-
- ㅅㅈㅎ ㅇㅎㅇㅍ이 해서 다 따라하는거 같아서 고마움
- 15:14
- 조회 59
- 잡담
-
- 클유아 전민욱 신인치고는 나이 많긴한거지?
- 15:14
- 조회 39
- 잡담
-
- 팬클럽 가격 어차피 1~2만원 차이인데 콘서트 가격 싼게 더 나음
- 15:14
- 조회 26
- 잡담
-
- 드라마나 영화 찍는데 보통 얼마나 걸림?
- 15:13
- 조회 32
- 잡담
-
- 국내선예매를 ㅇㅎㅇㅍ이 제대로 해냈다는게 아직도 신기함
- 15:13
- 조회 115
- 잡담
-
- 국내선예매 하는 이유는 플미로 회사들이 돈버는거 아니라 그럴듯
- 15:13
- 조회 72
- 잡담
-
- smtr 서울 팬미 갔다가 해외팬들 한테 학을 뗌
- 15:13
- 조회 127
- 잡담
-
- 제왑도 해외는 사쳌하는데 국내는 안함
- 15:13
- 조회 99
- 잡담
-
- 나는 하이브에 정말 바라는게 있음
- 15:13
- 조회 62
- 잡담
-
- 플디팰사람
- 15:13
- 조회 46
- 잡담
-
- 악플러는 검찰송치가 되어야 연락 받나?
- 15:13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