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돌들은 공백기가 있는데 내가 공백기가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붐 좀 오고난 이후에 자꾸 자기 탈덕했다고 다른 사람 탈덕 이유 묻는 글 올라오는 거 종종 짜증남ㅋㅋㅋㅋㅋ
- 13:37
- 조회 4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13:26 자기보다 나을거 없다고 생각한 애가 잘나가니까 노골적으로 질투하는게 보임 친근함으로 뜬 사람들한테 붙는 류의 정병임
- 13:37
- 조회 25
- 잡담
-
- 휴닝카이 그림 자꾸 뜨는데
- 13:36
- 조회 26
- 잡담
-
- 도시여자대피소 뜰때마다 시끄러운거 보면 요즘 나하고 다른 의견을 배척하는 성향이 심해진 것 같음
- 13:36
- 조회 21
- 잡담
-
- 근데 또 탈덕할생각1도없다 잘하자.. 기조인 사람들도 많아서
- 13:36
- 조회 47
- 잡담
-
- 구최애 생일 비번으로 쓰는거 조음
- 13:36
- 조회 32
- 잡담
-
- 공연가서 덕친 사귀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 13:36
- 조회 35
- 잡담
-
- 아니 걍 ㅊㅅ는 남돌이랑 방송한뒤로 정병꼬이는거임
- 13:35
- 조회 158
- 잡담
-
- 야구 좋아하는 덬들아 콜라보 굿즈 같은거 사?
- 13:35
- 조회 18
- 잡담
-
- 라이즈 원빈 앤톤 관계성 궁금
- 13:35
- 조회 64
- 잡담
-
- ㅋㅋㅋㅋㄱ최애 생일 비번으로 하면 바꾸면 되는데 아이디로하면 영원히 남드라
- 13:34
- 조회 39
- 잡담
-
- 웃긴게 같은말을 ㅇㅅ님이나 ㅁㄱ님이 했다면 별얘기 안했을것같단거임
- 13:33
- 조회 152
- 잡담
-
-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 달았네
- 13:33
- 조회 379
- 잡담
-
- 건호 입덕한듯
- 13:33
- 조회 86
- 잡담
-
- 지방살면 공방가는거 진짜 힘들지않아?
- 13:33
- 조회 150
- 잡담
-
- 와 이벵 당첨되서 자랑글 짹에 올렸더니
- 13:33
- 조회 95
- 잡담
-
- 여자들만 나와서 토크하는 방송 너무너무 좋은데 좀 그냥 보면 좋겠음
- 13:32
- 조회 159
- 잡담
-
- 난 최애 병크도 다 버티면서 덕질했는데
- 13:32
- 조회 84
- 잡담
-
- [단독] 잠실 개표소에서 경찰관에 침 뱉고 욕설한 여성 현행범 체포
- 13:32
- 조회 219
- 잡담
-
- 나만 그럴수 있는데 타멤 근황을 팬들한테 물어보는거 좀 현타왔었음
- 13:32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