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아직 안바뀌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고무신중독인가 죄다 군백기 직전에 입덕함
- 13:44
- 조회 3
- 잡담
-
- 엄지훈남 퀴어가 설마 부치 말하는거임:???!??
- 13:44
- 조회 17
- 잡담
-
- 그냥 찰스가 만만하고 범접 가능해보여서 그런거 같은데
- 13:44
- 조회 6
- 잡담
-
- 르세라핌 노래중에 핫이 제일 좋은거 같음
- 13:43
- 조회 18
- 잡담
-
- 아니 근데 엄지훈남 저번부터 퀴어라 생각하는 애들 있더라
- 13:43
- 조회 145
- 잡담
-
- 근데 버블 매일 오는 돌들
- 13:43
- 조회 72
- 잡담
-
- 아니 그냥 정말 여돌 여배 이런사람들 보다 지들이 생각하기에 '평범'의 삶을 살거 같았던 여자가 잘나가면 돌아버리는 부류들이 있어
- 13:42
- 조회 56
- 잡담
-
- 알디원 덬은 없어?
- 13:42
- 조회 35
- 잡담
-
- 여자들만 나오는 토크쇼 만들어줘도 지랄인게 맞다
- 13:42
- 조회 98
- 잡담
-
- 여자들 모아서 방송해달래서 해줬더니 말꼬투리 하나하나 잡아서 염병떠는거 언제까지 봐야됨
- 13:42
- 조회 40
- 잡담
-
- 장충에서 팬미팅 정도면 팬덤 어느 정도 있는 거지?
- 13:41
- 조회 29
- 잡담
-
- 난 저기서 엄지훈남 = 퀴어..? 로 튀는 사고방식이 더 신기했음
- 13:41
- 조회 173
- 잡담
-
- 도시여자대피소 자체가 훈수충 밭임
- 13:41
- 조회 104
- 잡담
-
- 근데 ㄹㅇ 도시여자 여기서 플타는거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걍 재밌던디?
- 13:41
- 조회 50
- 잡담
-
- ㅊㅅㅇㅌ는 남돌이랑영상을찍은이후로가 맞긴해.,.근데 그게 남돌떄문이라거나 팬이아니라 그냥 그 영상이후로 수면위로 확 퍼진느낌임
- 13:41
- 조회 207
- 잡담
-
- 도시여자 토크하는거 재밌어
- 13:41
- 조회 11
- 잡담
-
- 걍 여자가 여자 패는건 무조건 "남자"라는 이유가 있어야된다고 생각하나.. 생각보다 찐 여연파고 한남패는 사람 중에서 여자패는 사람도 존나 많음
- 13:41
- 조회 29
- 잡담
-
- 정작 도시여자 출연자들끼리 ㄹㅇ 잘 지내지않나
- 13:41
- 조회 93
- 잡담
-
- 난 걍 이번 대피소 존나재밌었음ㅋㅋㅋ
- 13:41
- 조회 48
- 잡담
-
- 내가 느낀건 남돌이랑 영상찍고 처음에는 뭐 여기서 말하는 그런 질투?정병?도 조금 있었겠지만
- 13:40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