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파 투표앱들 진짜 조악함 ui 조잡하고 개 느리고 광고존나길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근돌 대간잽판 되고 장점?은 썰물 됐어도 다시 밀물 될 수 있단 것 같음
- 19:15
- 조회 4
- 잡담
-
- 근데 ㄹㅇ 지금 잡은 돌 라이징때로 돌아간다고 해도 덕질 안할거같긴 해....
- 19:15
- 조회 6
- 잡담
-
- 나도 3세대 탐라인데 4세대때보다 요즘이 ㄹㅇ 겸덕 존나 느껴짐...
- 19:14
- 조회 47
- 잡담
-
- 군백기직전에 병크 터져서 군백기 버틸 떡밥이 공중분해됨
- 19:14
- 조회 8
- 잡담
-
- 군백기 끝나자마자 투어도니까 아직 나한텐 군백기 느낌임
- 19:14
- 조회 4
- 잡담
-
- 버블냥 인형중에 버블 탈??? 모자??? 벗겨지는 버전도 있어?
- 19:14
- 조회 12
- 잡담
-
- 가끔 코로나 전의 케돌판이 그리움
- 19:14
- 조회 32
- 잡담
-
- 국내 돌판 제일 바글거렸던 시기가 언제같음?
- 19:14
- 조회 75
- 잡담
-
- 갠활말고 그룹활동 보고싶어 쌰갈...........
- 19:14
- 조회 30
- 잡담
-
- 내돌 군대도 다녀온 고연차인데 그래도 그룹으로 더 잘되고싶다 이럴때
- 19:14
- 조회 42
- 잡담
-
- 3세대 여돌덬인데 내돌 10년 좋아했는데도 다시 덕질하고싶어
- 19:14
- 조회 26
- 잡담
-
- 섹시컨셉이 주류?였던 중소여돌 덕질이 빡셌었음..
- 19:14
- 조회 26
- 잡담
-
- 내돌 군대가면 페스티벌 다녀야지
- 19:14
- 조회 9
- 잡담
-
- 요즘 말랑이 유행하길래 찾아봤더니 만원이 넘네 ㅅㅂ
- 19:13
- 조회 42
- 잡담
-
- 리센느 덬질 어디서 많이해?
- 19:13
- 조회 56
- 잡담
-
- 와 침구청소기로 컴퓨터의자 청소했는데 개더럽다
- 19:13
- 조회 14
- 잡담
-
- 고연차 파는데 (초고연차아님) 넴드들 다 공백기때 간잽하러가서 공계 안굴리는거보면 슬프긴해
- 19:13
- 조회 28
- 잡담
-
- 더위많이타는애들아 불화자 등 뚫린거사라
- 19:13
- 조회 57
- 잡담
-
- 난 군백기도 지금도 괜찮은데.. 지금돌도 그렇고 그전에 돌도 그렇고
- 19:13
- 조회 15
- 잡담
-
- 🎤(˘ロ˘ )ง < 저문을열고나면나는어떻게되는걸까다음세상일지깊은심연일지몰라도오픈더도어오픈더도어그곳이어디라도난가야해 )
- 19:13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