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나 더체이스, 루드 같은 노래들은 멤들 음색을 강조하는 느낌이 많았던거 같은데
이번 노래는 유독 다 한사람이 부른거 같은 느낌으로 프로듀싱한거같어.............
노래는 좋긴한데 너무 일관적으로 통일된 느낌이라 쪼꼼 아숩긴 함 ㅠ 내 기준 루드가 좀 더 좋긴하당 ㅠ
포커스나 더체이스, 루드 같은 노래들은 멤들 음색을 강조하는 느낌이 많았던거 같은데
이번 노래는 유독 다 한사람이 부른거 같은 느낌으로 프로듀싱한거같어.............
노래는 좋긴한데 너무 일관적으로 통일된 느낌이라 쪼꼼 아숩긴 함 ㅠ 내 기준 루드가 좀 더 좋긴하당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