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엑스 자동번역 때문에 진짜 온통 싸움판인거 같아 진짜 어딜 봐도 싸우더라
무명의 더쿠
|
09:45 |
조회 수 67
내 돌 고연차라 이제 견제도 없고 팬들도 낡고 지쳐서 딱히 시비 안털고 다니는데 그냥 자연발화 된 싸움판에 끼게 되니까 또 입터는 애들 생기고 그러면서 탐라 지저분해 지고 근데 또 추천탭에 넘어오는 다른데 보면 거기도 개싸움판 나있고 피곤ㅠ
내 돌 고연차라 이제 견제도 없고 팬들도 낡고 지쳐서 딱히 시비 안털고 다니는데 그냥 자연발화 된 싸움판에 끼게 되니까 또 입터는 애들 생기고 그러면서 탐라 지저분해 지고 근데 또 추천탭에 넘어오는 다른데 보면 거기도 개싸움판 나있고 피곤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