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야 우리가 옛날에 못살았으니까 열폭하는 거 알겠음 근데 남미는 우리나라 존재나 알았음? 지도에서 어디 붙어있는지도 모를 거 같은데
잡담 동남아는 알겠는데 남미는 우리한테 왜 열폭하지
44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동남아야 우리가 옛날에 못살았으니까 열폭하는 거 알겠음 근데 남미는 우리나라 존재나 알았음? 지도에서 어디 붙어있는지도 모를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