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탁쩌는 선크림인지 톤안맞는 파데인지 모르겠지만 누가봐도 허연 제형의 샘플 덕지덕지 바르다가 눈굴리는 영상 진짜 개저능통오고 짜증남...근데 그거보고 일본인들이 더 짜증났는지 훨씬 더 비꼬는 인용많긴 하더라 동아시아 외엔 대화가 안통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