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곡을 맛보니까 몇소절로는 감질난다 https://theqoo.net/ktalk/4253898248 무명의 더쿠 | 08:56 | 조회 수 132 그룹곡 좋지 그룹도 좋고 근데 완전 별개 얘기같음 솔로 앨범이 나오면 어떤 기분일까 겨우 한곡으로도 이렇게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