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음 너무 시끄럽고 정신 없음 ㅜ 멜로디가 통통 튀어서 그대로 갔어도 좋앗을 거 같은데 레몬이라서 즙 짜 듯이 상큼하게 튀는 걸 원했던 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 원래 고음 노래 좋아함
잡담 하투하 레몬탱 그냥 고음없이 가는게 나았을 거 같음
48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고음 너무 시끄럽고 정신 없음 ㅜ 멜로디가 통통 튀어서 그대로 갔어도 좋앗을 거 같은데 레몬이라서 즙 짜 듯이 상큼하게 튀는 걸 원했던 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 원래 고음 노래 좋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