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생 많던 시절에 넷상 메호대전 진짜 진지했음 https://theqoo.net/ktalk/4253838678 무명의 더쿠 | 04:49 | 조회 수 186 아니 근데 그때도 누가봐도 축구는 메시가 더 잘하는데 호날두가 더 잘한다는건 에바였음 그래서 나온게 스타성은 호날두, 다시 태어나면 너도 호날두 선택할거잖아(=다태호) 이거 두개였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