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지심인가? 내돌은 키작다고 맨날 조롱당하고 아직까지 그러는데 키 비슷한 어떤돌은 키크면 안된다고 그키로 파는거보고 뭔가 짜증남.. https://theqoo.net/ktalk/4253836638 무명의 더쿠 | 04:24 | 조회 수 144 ㅎ..시발....ㅠ 내돌은 아무리 잘생겻단소리들어도 키갖고 조롱당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