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단체집착은 놓아줄 연차인데 단체만 해주길 원하고 똑같은걸 모든 멤이 받길 바라고 개인활동에 알러지 있는것처럼 구는 팬덤 반응을 계속 보니까 좃까고 개인활동 빨리 시작했으면 함 노출되지 않으면 될텐데 다 처내면 탐라가 조용해져서 심심해짐 앓는 덕질글 쓰는 팬이 많아졌음좋겠다 그러기엔 다들 바쁜가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호날두 메시 인간적으로 대단(?) 한점
- 04:58
- 조회 7
- 잡담
-
- 나는 메시 네이마르 좋아해서....
- 04:56
- 조회 23
- 잡담
-
- 호나우지뉴였나 호나우두였나 몸관리 심하게 안해서 길게 못뛴게
- 04:54
- 조회 30
- 잡담
-
- 수아레즈가 경기장밖에선 그렇게 정상이라며
- 04:52
- 조회 56
- 잡담
-
- 바르샤가 우리나라에서 악당이미지? 이랬어서
- 04:50
- 조회 66
- 잡담
-
- 사실 메시 라이벌은 호날두가 아니라 펠레였음ㅋㅋㅋ
- 04:50
- 조회 90
- 잡담
-
- 메시 예전부터 좋아한사람들은 노쇼가 호복절이엇겠다
- 04:50
- 조회 63
- 잡담
-
- 호날두는 진짜 왜그랬을까 그때
- 04:49
- 조회 115
- 잡담
-
- 호동생 많던 시절에 넷상 메호대전 진짜 진지했음
- 04:49
- 조회 73
- 잡담
-
- 호동생 메동생
- 04:48
- 조회 30
- 잡담
-
- 메시 우리나라에서 별로 첨에 막 호감 이런느낌은 아니지않았나
- 04:45
- 조회 163
- 잡담
-
- 손흥민도 메시처럼 해줘..
- 04:45
- 조회 94
- 잡담
-
- 샤키라는 어느 나라 사람임?
- 04:44
- 조회 94
- 잡담
-
- 메시가 골넣으면 메시만 막으면 되는거 아니야? > 그러면 어시를 합니다
- 04:44
- 조회 70
- 잡담
-
- 메시 첨에볼땐 넘잘해서 얄미웟음
- 04:42
- 조회 86
- 잡담
-
- 날두 저번 월드컵이 마지막이라더니
- 04:42
- 조회 71
- 잡담
-
- 포르투갈은 감독 욕 어마어마하던데
- 04:41
- 조회 66
- 잡담
-
- 아르헨이 메시 안놔줄거같은데
- 04:41
- 조회 90
- 잡담
-
- 메시는 논외로 내주변 축구하던 애들은 호날두 네이마르 ㅈㄴ 좋아했음
- 04:39
- 조회 114
- 잡담
-
- 포르투갈은 월드컵 우승한 적 있어?
- 04:38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