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2세대도 해외로 먹고 살았어 https://theqoo.net/ktalk/4253819173 무명의 더쿠 | 02:13 | 조회 수 210 유럽북남미가 지금보다 덜했던거지 여기도 맨날 허구헌날 아시아권 다른 나라에서 살았잖아 오죽하면 내한가수 드립 쳤던게 저 시절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