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친이나 넴드들 사담계는 쓰던거 계속 쓰니까 어디로 옮겨가고 이런게 내의지아닌데 갑자기 떠서 보일때 울적해지고 그럼ㅠㅠ
잡담 요새같은 케팝판에 팬들 떠나는거 당연하다 생각은 하는데 그래도ㅠㅠㅠ
16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트친이나 넴드들 사담계는 쓰던거 계속 쓰니까 어디로 옮겨가고 이런게 내의지아닌데 갑자기 떠서 보일때 울적해지고 그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