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수요일콘 조금 부러운것같기도 https://theqoo.net/ktalk/4253761432 무명의 더쿠 | 00:18 | 조회 수 55 주말에 이동인구 개많을때 나가는거 원래 싫어해섴ㅋㅋㅋㅋㅋㅋ수요일 뭔가 느낌적으로 평화로울것같아...기분상